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6-06-29 23:08 조회 27 댓글 0본문
이지현, 김민경
첨부파일
- 영재교육연구_26권1호_141_159.pdf (865.1K) 10회 다운로드 | DATE : 2016-06-29 23:08:39
댓글목록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사명 : 회사명 / 대표 : 대표자명
주소 : OO도 OO시 OO구 OO동 123-45
사업자 등록번호 : 123-45-67890
전화 : 02-123-4567 팩스 : 02-123-4568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OO구 - 123호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정보책임자명